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평일 09:00 - 18:00
전화상담
1800-5965
이메일 상담
cs@bodoc.co.kr
보닥 자주하는 질문
Q : 인증서를 무조건 설치해야 하나요? 

A : 마이데이터 연동을 위해서는 인증서 인증이 필요하며 현재 보닥에서는 네이버 인증서와 공동 인증서 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공동 인증서

최초 1회 PC에서 가져오기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https://cert.bodoc.co.kr/ 웹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[공동 인증서 보내기]를 통해 공동 인증서를 휴대전화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. 해당 웹페이지는 chrome(크롬) 환경에서만 접속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네이버 인증서

네이버 인증서는 네이버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 후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 발급 시 이용한 수단(지문, 패턴, 암호)으로 인증이 진행되며 인증 방식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네이버 인증서 삭제 후 재발급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※내 건강 정보 연결 서비스는 네이버 인증서만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Q : 보험사 연결 시 추가 정보 입력이 왜 필요한가요? 

A : 가입한 보험에 대해 보다 개인화 된 기준으로 맞춤형 보험 진단 및 추천을 제공하기 위함이며 수집한 데이터는 보험 진단 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 

Q : 보닥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 : 홈 우측 하단 메뉴 -> 우측 상단 톱니바퀴 -> 화면 하단 회원탈퇴를 클릭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Q : 보닥 상담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A: 취소의 경우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 다만 실시간으로 담당자가 배정되어 연락이 갈 수도 있으며 이 때 상담 원치 않는다고 말씀주시면 더 이상 연락이 가지 않으니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