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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닥 x 마이리얼플랜
보닥 자주하는 질문
Q : 보닥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?

A : 보닥은 앱 회원가입이 아닌 한국신용정보원 통합회원가입이 이루어지고 있어 고객님의 정보 확인 및 수정의 경우 한국신용정보원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.
PC Internet Explorer 환경(핸드폰X) : [한국신용정보원 통합회원] -> [로그인 화면] 아이디 찾기, 비밀번호찾기 를 통해 정보를 재설정하신 후 보닥 앱에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 

Q : 신용정보원에 이미 가입된 이메일이라고 나와요.

A : 다른 앱을 이용하시면서 한국신용정보원에 고객님의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로 이 때 PC Internet Explorer 환경(핸드폰X) : [한국신용정보원 통합회원] ->
[로그인 화면] 아이디 찾기, 비밀번호찾기 를 통해 찾으신 신용정보원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메일을 입력하여 보닥 앱에서 회원가입을 진행, 본인 인증 후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 : 보닥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 : 홈 우측 상단 메뉴 -> 내정보 -> 화면 하단 탈퇴 [여기] 를 클릭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Q : 보닥 상담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A: 취소의 경우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 다만 실시간으로 담당자가 배정되어 연락이 갈 수도 있으며 이 때 상담 원치 않는다고 말씀주시면 더 이상 연락이 가지 않으니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